비아그라 구매 하소연

함부로 다른데서 말할 수 없는 질병. 남성들에게는 크나큰 자존심에 스크래치를 남기는 질병인 발기부전. 남자로써의 재기능을 하지 못한다는 생각으로 인해 매사에 자존감과 자신감을 상실시키고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심리적인 압박으로 인해 체력적으로도 영향을 받아 심각한 문제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하여 비아그라를 구매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은 무궁무진,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구하기 어려운게 사실입니다. 왜 이렇게 구매가 어려운지, 어떻게하면 발기부전을 치료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아그라 구매 어려운 이유

우리나라의 의약품 유통은 엄격합니다. 다른 나라들도 마찬가지라고 생각되는데 그 이유는 약은 질병을 치료하기 위한 수단이지만 잘못된 사용과 과도한 사용은 오히려 몸을 해치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일반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약품은 일반의약품과 전문의약품 두가지 종류로 크게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일반의약품은 처방전 없이 언제든지 구입이 가능한 제품이며, 전문의약품은 의사의 처방에 의해서만 구입이 가능한 약품입니다.

옛날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전문의약품을 가지고 약사가 스스로 처방하여 판매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약사법의 강화로 인해 전문의약품은 병원에 방문, 정상적으로 의사의 문진 후에 처방되는 처방전이 없으면 약을 구매하지 못하도록 법령으로 제한을 하고 있습니다.

비아그라, 시알리스는 전문의약품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함께쓰면 안되는 약품도 많고 지병이 있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합병증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과도한 사용이나 잘못된 사용으로 몸을 상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일반의약품이라고 하면 부작용이 적고 대부분 경증에 사용될 수 있는 안전한 약품을 일반의약품으로 분류하고 24시간 편의점이나 약국에서 취급을 하고 있습니다. 만약 이처럼 비아그라, 시알리스가 일반의약품이라면 쉽게 구매 가능할텐데 그렇지 못하는 것이 내심 아쉬운 상황입니다.

그러나 뛰어난 약효와 더불어 남성이면 관심을 가질 수밖에 없는 효과의 이면에는 다양한 부작용이 있기 때문에 구매하시고 사용하시는데 주의가 필요합니다.

비아그라 구매 어디서 하나

몇몇 약국에서는 불법으로 판매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비아그라 100mg 한알에 2만 5천원의 가격으로 알단위로 판매 하기도 하고, 제네릭 제품을 한알에 만원의 가격으로 판매하기도 합니다.

이런 곳을 찾기도 어려울 뿐더러 단골이 아닌경우에는 판매하지 않기도 하기 때문에 쉽사리 구할 수 없으실 껍니다. 그리고 위처럼 판매하는 약국에 단속 받게 되면 영업 정지 및 벌금 통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은 대부분 온라인으로 판매하는것이 일반적입니다. 찾기도 쉽고 구매하기도 쉬운데다 가격이 약국보다 저렴하고 다양한 제품들로 고객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비아그라 판매 사이트를 찾기 위해서는 검색을 해 보고, 만약 광고 페이지가 전문적으로 잘 설명해 놓았는지 확인 한 후에 판매사이트로 접속을 하고 구매가 쉬운지, 가격이 적당한지 꼼꼼히 알아보고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상입니다.

Scroll to top